헨리, 진짜 사나이 새 외국인 병사로 엉뚱함 보여줄까? '하차 멤버는 누구?'

입력 2014-02-07 14:36


'진짜 사나이'의 새 멤버들이 확정됐다.

7일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 측은 "장혁, 류수영, 손진영이 '번개부대' 편을 끝으로 하차한다"며 "빈 자리는 배우 박건형, 천정명, 가수 케이윌, 헨리(슈퍼주니어-M)가 채운다"고 밝혔다.

이에 그룹 슈퍼주니어-M의 멤버 '헨리'가 누리꾼들에게 화제다.

새로 합류하는 네 사람중에서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헨리는 어떤 캐릭터인지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헨리는 중국계 캐나다인으로 슈퍼주니어-M 멤버다. SM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발탁됐으며 2008년 슈퍼주니어-M으로 데뷔해 많은 활동을 펼쳤다.

헨리는 노래와 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악기 연주와 작곡 능력까지 갖춰 숨겨진 실력파라 눈길을 끈다.

앞서 지난해 7월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맨발로 녹화에 임하고 독특한 캐릭터를 뽐내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경험이 있다.

MBC '일밤-진짜사나이' 새 멤버 헨리를 비롯한 박건형 천정명 케이윌은 2월 중순 신병교육대를 거친 뒤 기존 멤버들과 합류할 예정이다.

헨리 진짜사나이 합류 소식에 누리꾼들은 "헨리 진짜사나이 합류, 샘 외국인 후임 생겼네", "헨리 진짜사나이 합류, 헨리 너무 귀엽던데 잘 됐다 꼭 챙겨봐야지", "헨리 진짜사나이 합류, 샘 해밍턴 반응 궁금해지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측은 7일 "'일밤-진짜사나이' 원년 멤버 장혁 류수영 손진영이 하차하고 배우 박건형 천정명과 가수 케이윌 헨리가 합류한다"고 밝혔다.

현재 멤버인 김수로, 서경석, 샘 해밍턴, 박형식은 잔류한다.

새로운 멤버 라인업을 공개한 '진짜사나이'는 16일 첫 방송된다.

(사진= 헨리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