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성시경이 부른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이 12일 낮 12시 공개된다.
6일 방송된 '별그대'에서 도민준(김수현)과 천송이(전지현)의 키스 신에 등장한 '너의 모든 순간'은 짧은 순간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도민준은 천송이에게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이기 적인 짓"이라며 키스를 했고, 이 때 성시경의 목소리가 입혀지며 더욱 드라마틱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특히 '니가 숨을 쉬면 따스한 바람이 불어와. 네가 웃으면 눈부신 햇살이 비쳐. 거기 있어줘서 그게 너라서 가끔은 내 어깨에 가만히 기대 주어서'라는 로맨틱한 가사가 도민준의 심경을 대변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방송 직후 성시경과 당초 알려졌던 제목인 '너의 모든 순간 나였으면'이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 실시간 이슈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내리는 등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에 성시경은 자신이 DJ로 활약하고 있는 MBC 라디오 FM4U 'FM음악도시 성시경 입니다'에서 "오늘 나온 버전은 완성본이 아니라 피아노 반주에 간단히 부른 것"이라며 "풀 세션이 들어간 원곡은 다음주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성시경이 직접 작곡한 '너의 모든 순간'은 "도민준이 외계인이니까 노래에 외계 소리도 넣고 가사 중에 광년(우주 거리의 단위)이라는 표현도 들어 간다"고 곡 설명을 덧붙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드라마 OST 제작사 관계자는 "방송 직후 성시경이 부른 '별그대' OST '너의 모든 순간'에 대한 문의가 쇄도해 음원 출시 일을 12일 낮 12시로 확정했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별그대'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빨리 듣고 싶다" "'별그대'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어쩜 이러냐... 좋다" "'별그대'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도민준 때문에 잠이 안와" "'별그대'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언제 기다려 빨리 듣고 싶은데" "'별그대' 성시경 '너의 모든 순간' 영상이랑 진짜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