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멤버 가인의 3집 미니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 곡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은 6일 공개 직후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 곡 뿐만 아니라 선공개 곡 'Fxxk U' 박진영의 작품인 '큐앤에이(Q&A)' 이효리가 작사 작곡한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 일렉트로닉 장르의 '폭로'도 상위권을 휩쓸고 있다. 이는 영화 '겨울왕국' OST '렛 잇 고(Let it go)'와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 열기 속에서 이루어낸 성과로 더욱 의미가 있다.
이와 함께 가인의 뮤직비디오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바디슈트와 티셔츠로 완벽한 하의실종 패션을 보여준 가인은 망사 스타킹으로 한층 섹시함을 배가시켰다. 여기에 유혹의 몸짓과 눈웃음이 더해져 더욱 누리꾼들의 시선을 주목시킨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가인 '진실 혹은 대담' 갈수록 더 농염해진다" "가인 '진실 혹은 대담' 역시 섹시하면 가인" "가인 '진실 혹은 대담' 몸매 관리 진짜 잘 한다" "가인 '진실 혹은 대담' 뭔가 부러운 몸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인은 7일 KBS2 '뮤직뱅크'에서 타이틀 곡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사진=가인 '진실 혹은 대담'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