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자기 명가(名家) 행남자기(대표 김유석, www.haengnam.co.kr)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한정판 제품인 '러브러브 올인원 식기'를 출시합니다.
행남자기 러브러브 올인원 식기는 수납을 고려한 1인 맞춤형 제품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올인원식기에 밸런타인데이 기념 한정 하트 패턴을 적용한 제품. 핑크와 레드 색상의 반짝이는 듯한 하트 모양이 포인트로 그릇 안 쪽에도 하트 패턴을 동시에 적용해 아기자기한 느낌을 살렸습니다.
공기, 대접, 찬기, 접시와 머그컵의 총 5개가 한 세트인 구성으로, 접시부터 순서대로 쌓으면 좁은 공간에도 깔끔하고 안정적으로 수납할 수 있습니다. 특히 5가지의 다른 하트 패턴이 조화롭게 어울려 집안 분위기를 경쾌하게 만들어 주고, 밸런타인데이에 로맨틱한 상차림을 간소하게 차려내기에도 알맞습니다.
러브러브 올인원 식기는 행남자기의 '뉴 세비앙 본' 소재를 적용했습니다. 뉴 세비앙 본은 가벼우면서도 강도가 높은 신소재로 행남자기의 72년 전통 도자 기술을 현대적으로 실현한 소재 입니다. 품질과 생산기술을 가늠하는 중요 척도인 백색도는 물론 제품의 소재 강도 또한 높아 본차이나 수준의 제품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해 별도의 전용 용기를 사용하지 않아도 바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습니다.
러브러브 올인원 식기 가격은 한 세트에 6만 3천원으로 행남자기 온라인 공식 쇼핑몰인 행남몰(www.haengnammall.co.kr)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한편 행남자기는 러브러브 패턴을 적용한 머그컵 세트도 추가로 선보였습니다. 파스텔 핑크와 그린 컬러가 함께 사용된 패턴으로 커플이 사용하기에 좋다. 2pcs 한 세트로 가격은 2만원.
▲ [행남자기]
행남자기는 1942년에 순수민족 자본으로 설립되어 대한민국 생활자기를 이끌어 온 대한민국 최초의 도자기 기업. 지금까지 조상들의 찬란한 도자기 문화의 전통을 계승하고 발전시키며 현대적 생활문화에 어울리는 도자기를 만들어오고 있으며 대한민국 도자기를 세계 정상에 올려놓기 위해 도자기 산업 및 관련 산업과 함께 세계 일류화를 가꿔가고 있다. 지난 72년 간 최고의 제품을 만드는 것이 최고의 고객사랑이라고 생각해 '세계 속의 행남'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고 있으며 청와대 식기는 물론, 예멘 대통령궁, 태국 왕실식기, 남북정상회담 만찬식기 등 최고의 자리에서 빛나는 최고의 행남자기로 거듭나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디자이너스 컬렉션을 필두로 유럽, 미주, 남미 등 세계 50여 개국의 가정과 호텔 및 레스토랑에 행남자기를 수출하고 있으며 세계의 주방에서 통하는 세계의 명품 도자기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