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밀라가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사로 잡은 가운데 과거 샤워 연기 장면도 새삼 화제다.
지난 6일 밤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는 급노화 특집으로 방송인 정준하, 개그우먼 송은이, 배우 공형진, 방송인 자밀라, 그룹 인피니트 성규가 출연했다.
이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포털사이트 등에서 '자밀라'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누리꾼들에게 화제다.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섹시한 연기 보여줬던 자밀라'란 제목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자밀라는 지난 2008년 방송된 '색시몽 리턴즈'에서 뇌쇄적인 사설탐정역을 맡은 자밀라의 샤워 연기 장면이다. 당시 자밀라는 볼륨감있는 몸매와 자연스러운 샤워 장면으로 섹시한 모습을 뽐냈다.
사진이 공개되자 자밀라에게 느껴지는 섹시한 분위기에 남성 누리꾼들은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자밀라의 섹시한 모습에 누리꾼들은 "자밀라, 샤워 장면, 진짜 섹시하다", "자밀라 이땐 급노화 전 인가봐", "자밀라 샤워 연기 장면, 섹시한 연기 또 보고 싶다", "자밀라, 몸매는 정말 예술인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자밀라는 과거 KBS 2TV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다. 또한, 또렷한 이목구비는 물론 볼륨감있는 몸매로 관심을 끌어왔다.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