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대표 이승일, www.pizzahut.co.kr)이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특별 제작한 피자를 선물하는 '로맨틱 치즈5페라의 유혹' 이벤트를 12일까지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발렌타인테이를 맞아 신제품 '치즈5페라' 피자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발렌타인데이에 특별한 사연을 가진 고객을 선발해 피자헛 셰프가 직접 제작한 신제품 치즈5페라 피자를 선물과 함께 증정하는 내용 입니다.
특히 발렌타인데이 기념 선물로 마련된 치즈5페라 피자는 피자헛 제품개발팀의 폴 셰프가 직접 만든 하트 모양의 한정판 피자로 알려져 페이스북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피자헛 페이스북(www.facebook.com/enjoypizzahut)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치즈5페라 피자의 다섯 가지 치즈 중 원하는 치즈를 골라 선물하고 싶은 친구에게 보내는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선정된 3명의 팬(fan)에게는 세상에 하나 뿐인 치즈5페라 피자와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전달합니다. 추가 10명에게는 치즈5페라 피자 시식권을 증정합니다.
김예현 피자헛 마케팅팀 PR매니저는 "5가지 프리미엄 치즈로 고급스러운 맛과 풍미를 살린 신제품 피자의 특별한 맛은 물론 즐거운 경험까지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치즈5페라 피자의 부드러운 치즈 향연으로 더욱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