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14회 도민준 운동화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5일 밤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14회에서 도민준(김수현 분)이 신은 운동화가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별에서 온 그대' 14회에서는 도민준이 이재경(신성록 분)과 싸움 중 목숨까지 내놓으려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도민준은 천송이(전지현 분)를 죽이려 한 이재경을 찾아갔다. 이재경이 약속을 지키지 않아 화가 난 도민준은 이재경을 옥상 끝으로 내몰며 "파멸이 뭔지 똑똑히 알게 해줄게. 네가 감히 누굴 건드렸는지 알게 해주지"라며 경고했다.
이때 도민준은 화이트와 블랙 컬러조합이 멋스러운 운동화를 신어 눈길을 끌었다.
이 제품은 뉴발란스에서 출시한 달마시안 컨셉의 프리미엄 워킹화 880시리즈로 프리미엄 스웨이드를 사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블랙과 골드, 화이트의 멋스러운 컬러블록이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 젊은 층 사이에서 크게 사랑 받고 있다.
도민준 운동화를 접한 누리꾼들은 "도민준 뉴발 운동화, 나도 사고 싶은데 왠지 품절일 듯", "도민준 운동화, 잘 팔리겠다", "도민준 운동화, 천송이 야상에 이어 도민준 뉴발까지 대박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SBS '별에서 온 그대' 14회는 25.7(전국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사진=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4회 캡쳐 / 뉴발란스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