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온그대' 15회 예고, 김수현 안절부절 '도민준의 질투는?'

입력 2014-02-06 15:23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5회 예고가 공개돼 화제다.



6일 '별에서 온 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15회 텍스트 예고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될 '별에서 온 그대' 15회에서 이재경(신성록)은 혼수상태인 이휘경(박해진)이 자신과 죽은 한유라(유인영)의 관계를 눈치 채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또한 천송이(전지현)를 구한 게 이휘경이며 두 사람이 약혼한 사이라고 언론에 보도된다. 이 소식을 들은 도민준(김수현)은 신경이 쓰여 아무 것도 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알려져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14회에서는 천송이가 이재경의 계략에 의해 낙상 사고를 당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때 촬영 현장을 방문했던 이휘경이 천송이를 구한다. 이휘경은 심하게 다쳐 수술을 받았고 천송이 역시 병원에 입원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도민준은 이재경을 찾아가 분노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별에서 온 그대 15회 예고 대박이네" "별에서 온 그대 15회 예고 도민준 질투하는 모습 얼른 보고 싶다" "별에서 온 그대 15회 예고 김수현 질투라니 대박" "별에서 온 그대 15회 예고 도민준 더더 질투했으면" "별에서 온 그대 15회 예고 박해진 혼수상태라니 안돼" "별에서 온 그대 15회 예고 외계인 도민준 질투란" "별에서 온 그대 15회 예고 시간아 얼른 흘러라" "별에서 온 그대 15회 예고 영상은 아직 없나" "별에서 온 그대 15회 예고 도민준 질투 오늘 재밌을듯" "별에서 온 그대 15회 예고 전지현 김수현 언제 연결되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별에서 온 그대' 15회는 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SBS)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