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발렌타인데이 기념 ‘베티 컬렉션’ 출시

입력 2014-02-06 11:14
수정 2014-02-06 11:39
이태리 럭셔리 브랜드 구찌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사랑스러운 하트 프린트가 특징인 '베티 컬렉션(Betty Collection)'을 출시합니다.

베티 컬렉션은 1958년 구찌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구찌 58 백' 2종과 선물용으로 적합한 여성용 지갑 3종, 남녀 공용 카드케이스 1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찌의 로고가 새겨진 메탈 클로져 장식이 특징인 '구찌 58백'은 레트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미니 토트백과 클러치, 두가지 종류로 선보입니다. 두 제품 모두 일상적인 스타일부터 특별한 자리를 위한 이브닝 웨어 스타일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여성용 지갑은 구찌 고유의 인터라킹 G 로고 장식이 특징으로, 가장자리에 지퍼가 달린 짚-어라운드 스타일, 지갑 윗 부분을 열고 닫을 수 있는 플랩 스타일, 동전 지갑이 함께 있는 미니 지갑의 세가지 종류로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5장 까지 카드 수납이 가능한 카드 케이스는 실용적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남녀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

발렌타인 데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하트 프린트의 베티 컬렉션은 블루-옐로우, 레드-네이비, 핑크-와인, 세가지 색상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구찌 고유의 기술로 특수 코팅되어 외부저항에 강한 상가이(Shangai) 가죽을 사용, 실용성 역시 높였습니다.

▲ [Gucci]

1921년 이태리 피렌체에서 탄생한 Gucci는 세계적인 럭셔리 패션 브랜드이다. 최고급 품질과 이태리 장인정신으로 대표되는 Gucci는 가죽 제품들(핸드백, 가죽 소품 및 러기지), 슈즈, 의류 컬렉션, 실크, 시계 및 파인 쥬얼리 등 이태리의 모던 럭셔리 감각이 돋보이는 새롭고 다양한 제품 컬렉션을 선보임으로써 세계 럭셔리 패션을 이끌어 나아가고 있다. 아이웨어 및 향수 이 두 분야의 비니지스는 세계적인 유수 업체와 라이센스 형식으로 생산 및 유통되고 있다. Gucci 제품들은 직영 스토어(2013년 9월 기준 461개)와 엄격하게 선별된 백화점 및 전문 스토어를 통해서만 판매되고 있다.구찌의 모그룹은 럭셔리,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프리미엄 브랜드를 소유한 세계 패션 및 액세서리 업계를 이끌고 있는 케어링(Kering)그룹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gucci.com에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