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승연 과거사진 화제..비키니 볼륨 몸매+아찔 각선미 '섹시해'

입력 2014-02-05 16:38
가수 손승연이 영화 '겨울왕국' OST '렛잇고(Let It Go)'를 열창한 영상이 화제가 된 가운데, 손승연의 과거 셀카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손승연은 최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겨울왕국' OST '렛 잇 고(Let it go)'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이후 손승연의 영상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의자에 앉아 마이크 없이 '렛 잇 고'를 열창한 손승연은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이어 손승연은 '워어어 영상을 올린지 한 시간만에 조회수가 5만이 넘었네요!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미국에서 온지 얼마되지 않아서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신분들께 더 감사한 것 같아요 항상 열심히 하겠습니다. 화이링~'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에 손승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손승연은 지난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 손승연은 비키니를 입고 굴욕 없는 볼륨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아찔한 각선미를 자랑해 섹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손승연 렛잇고 영상 최고" "손승연 가창력에 몸매까지 대박이네" "손승연 다이어트 비결 뭘까" "손승연 점점 더 예뻐지는 듯" "손승연 응원합니다" "손승연 진심 최고다" "손승연 팔라인 부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손승연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