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대학입시 성공자들, ‘잘 놀고 제대로 준비해라’

입력 2014-02-05 14:50
국내 주요대학들의 입시 결과가 대부분 발표된 가운데, 만족스러운 대학입학 소식을 전달받지 못한 이들을 비롯해 현재 고3 수험생들 사이에서도 미국 대학 입시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미국대학의 실패와 졸업 후 취업의 어려움 현실이 알려지면서 쉽고 빠른 길의 효율성에 대한 의구심이 생겨나며, 제대로 준비해야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선배들은 이구동성으로 이야기한다.영어실력은 기본으로 대학 수업과 생활 과정까지 준비가 필요하다.

패스웨이 프로그램은 이러한 준비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면서 보다 성공적으로 미국 유학을 계획할 수 있는 방법으로 꼽힌다.

성공적인 패스웨이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미국수능평가사인 ACT에서 개발한 GAC프로그램은 전세계 130여개의 센터를 통해 운영되고 있으며 ACT의 철저한 관리 감독을 통해 검증된 프로그램이다.

그 중 SME GAC센터는 다국가 다문화 도시인 세부에 위치하여 위치와 교육환경에 있어 시너지효과를 얻을 수 있다. 가장 큰 장점은 해외 대학 준비에 집중할 수 있도록 가장 적합한 학업 환경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SME GAC는 130여개 GAC센터 중 유일한 보딩 스쿨로 자립심은 물론 다문화 환경을 미리 접하고 학업과 여가 활동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잘 놀고 제대로 준비’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조건을 통해해외 유학생활에 필요한 아카데믹스킬은 물론이고 기숙사 생활과 해외 생활을 하면서 유학 생활을 훈련받게 된다.

ACT,IELTS, TOEFL공인 시험 센터인 SME GAC는 오는 3월 3일 시작하는 프로그램에 맞춰 신입생들을 모집 중이다. GAC 프로그램 관련 문의 및 입학 신청은 서울사무실 02-586-8677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