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우 결혼' 한혜경, 이민호와 찍은 중국 CF 새삼 화제 '청순'

입력 2014-02-05 12:20
축구선수 김정우와 배우 한혜경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한혜경과 이민호가 함께 찍은 CF가 새삼 화제가 있다.



한혜경은 지난해 3월 홍콩에서 이민호와 함께 '션머(森馬, Semir)' CF를 촬영했다. '유어 모먼트 마이 모먼트(Your Moment My Moment)'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미모의 디자이너 한혜경이 이민호가 톱스타인지 모르고 사랑에 빠지지만 다툼 끝에 이별을 하고도 결국 서로를 잊지 못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홍콩을 배경으로한 이 영상은 당시 '션머' 홈페이지에 공개돼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영상 속 한혜경은 청순한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한혜경 이민호 CF 대박이네" "한혜경 김정우 결혼 축하드려요" "한혜경 중국에서 CF도 찍었었네" "한혜경 이민호랑 CF도 찍었다니 부럽다" "한혜경 결혼 후 활동 안한다니 아쉽다" "한혜경 정말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5일 스포츠한국은 "한혜경과 김정우가 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치른다"라고 단독보도했다. 2004년 미스 춘향 미 출신인 한혜경은 2008년 KBS2 '전설의 고향-오구도령' 편에 출연한 바 있다.(사진=에스엘이엔티)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