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수로와 그룹 키스앤크라이 멤버 디아의 훈훈한 대화가 눈길을 끌고 있다.
김수로는 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그룹 키스앤크라이 멤버 디아가 부른 영화 '겨울왕국' OST '렛 잇 고(Let it go) 영상을 극찬했다. 김수로는 ''렛 잇 고(Let it go)'는 디아가 부른 게 지금까지는 최고인 듯하네~ 오늘 아침 디아때문에 너무 행복했다. 네이버 디아 검색후 밑에 있는 노래 들으면 오늘 소름 쫘악~행복 쫘악~ 팟쎄~'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디아는 트위터를 통해 '김수로 선배님 안녕하세요! 디아입니다! 트위터에 올려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좋은 음악 들려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글을 올려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후 김수로는 디아의 글에 '어우~디아 자매님 반가워요. 학교 후배라 더욱 반가웠다는~꼭 많은 성공 이루길 바라요'라는 인사를 건넸다. 이를 본 디아는 김수로의 글에 '아! 서울예대 안녕하십니까! 11학번 보컬전공 김지은입니다! 언젠가 꼭 선배님 나오는 영화에 ost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오도록 꾸준히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는 글로 화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디아 김수로 훈훈한 선후배였네" "디아 김수로 대박 같은 대학교 선후배구나" "디아 김수로 영화로 꼭 만나길" "디아 김수로 '렛잇고'로 만난 인연?" "디아 '렛잇고'는 정말 최고" "디아 다른 노래도 듣고 싶다" "디아 앞으로 더더 흥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디아가 부른 '렛 잇 고' 영상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사진=디아 트위터)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