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2월의 아티스트 '홍대광'‥9일 대학로점서 '베란다 라이브 콘서트'

입력 2014-02-04 15:30


커피 프랜차이즈 ‘달.콤커피‘(dal.komm COFFEE)가 '2월의 아티스트'로 가수 홍대광을 선정하고 '베란다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

2월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홍대광은 최근 ‘THE SILVER LINING, 답이 없었어' EP(Extended Play)앨범을 발표하고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점령한 실력파 뮤지션으로 오는 9일 2시부터 달.콤커피 대학로점에서 깜짝 라이브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인기 케이블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동명소설 출간기념 행사와 함께하는 이벤트로 홍대광은 이번 EP앨범 타이틀곡 '답이 없었어'와 '응답하라 OST' 등 여심을 사로잡는 특유의 목소리와 감미로운 노래를 통해 잔잔한 추억과 감동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홍대광은 2월 한달동안 달.콤커피 전국 매장에서 홍대광의 뮤직카드로 만나볼 수 있다. 뮤직카드는 달.콤커피에서 제공하는 기본 스템프 적립 쿠폰으로 매달 선정되는 아티스트의 앨범자켓으로 디자인되며, 뒷면의 QR코드를 통해 해당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도록 제작된 달.콤커피 스페셜 뮤직아이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