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가 타이틀곡 '뛰뛰빵빵'으로 컴백한다.
3일 오전 비투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비투비의 새 앨범 타이틀곡 '뛰뛰빵빵'의 티저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공개된 비투비 '뛰뛰빵빵'의 티저 사진은 미니카를 탄 비투비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비투비 멤버들은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을 펼치는 듯 실감나는 표정연기로 타이틀곡 '뛰뛰빵빵'의 발랄함을 드러내고 있다.
'뛰뛰빵빵'은 히트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만든 곡으로 90년대 후반 흑인음악에서 영감을 얻은 힙합 넘버, 강렬한 드럼라인을 따라 비투비 멤버들의 유려한 플로우가 돋보인다.
앞서 비투비는 설 연휴 동안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뛰뛰빵빵'의 일부를 BGM으로 사용해 색다른 방식의 티저를 선보이며 맹활약을 펼쳤다.
뛰뛰빵빵의 일부는 MBC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풋살 컬링 선수권대회'에서 멤버 이민혁이 높이뛰기 부문에서 금메달을 확보한 뒤 신기록 수립하는 장면에 등장하면서 슬로우모션의 영상과 함께 감동적인 티저의 한 장면으로 연출됐다.
비투비 뛰뛰빵빵 티저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비투비 뛰뛰빵빵 티저, 제목 느낌 살린 티저 사진 멤버들 귀엽다", "비투비 뛰뛰빵빵 티저, 리얼한 표정연기 대박이네", "비투비 뛰뛰빵빵 티저, 용감한 형제가 만든 곡? 1위 예약"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비투비는 신곡 '뛰뛰빵빵'을 비롯한 미니앨범 4집을 오는 17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