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암니슨 '논스톱' 예고편 공개에 관심 폭발 '화려한 고공 액션'

입력 2014-02-03 16:14
리암 니슨 주연의 영화 '논스톱' 예고편 공개돼 화제다.



영화 '논스톱'은 4만 피트 상공 위 탑승객 전원이 용의자인 가운데, 미항공 수사관 리암 니슨이 사상 최악의 테러를 막아야 하는 고공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상공 4만 피트에서 일어나는 사상 초유의 항공 테러 사건의 전말을 드라마틱하게 목격할 수 있다. 항공 수사관 빌(리암 니슨)에게 온 익명의 문자는 "1억 5천만 달러를 입금하지 않으면 20분마다 승객을 한 명씩 살해하겠다"는 협박 메시지.

본능적으로 수사를 시작하는 빌, 그러나 20분이 지나자마자 약속한 듯 승객이 목숨을 잃는 아찔한 상황이 발생한다. 기내에 있는 누군가가 테러범일지 모르는 상황에서 빌은 침착하게 탑승객들을 진정시키지만 "항공 수사관이 여객기를 공중 납치했다는 신고를 받아 확인하고 있습니다"라는 뉴스가 전해지자 모두가 동요하기 시작한다.

승객 전원을 구출해야 하는 절체절명의 상황에서 테러범으로 지목된 빌, 설상가상으로 비행기에서는 시한폭탄이 발견된다. 악화돼 가는 상황 속에 그가 과연 비행기 폭발을 막고 승객들도 구할 수 있을지 '믿고 보는 액션의 신' 리암 니슨이 이번엔 어떻게 통쾌하게 테러를 막을 지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예고편의 말미 "난 비행기를 납치하려는 게 아니오. 구하려는 거라고"라며, 승객들을 설득하는 장면에서 리암 니슨의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리암니슨 논스톱 기대된다" "리암니슨 논스톱 얼른 보고 싶어" "리암니슨 논스톱 예고편도 대박이네" "리암니슨 논스톱 개봉일이 기다려지네" "리암니슨 논스톱 흥미진진해보인다" "리암니슨 논스톱 역시 카리스마 넘치네" "리암니슨 논스톱 꼭 볼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리암 니슨이 주연을 맡은 영화 '논스톱'은 오는 27일 개봉된다.(사진=영화 '논스톱' 예고편)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