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01-29 17:02
수정 2014-01-29 18:27


2014년 지드래곤을 핸드백 메인 모델로 내세운 제이에스티나의 선택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광고 컷이 노출되자마자 국내에서는 온라인과 버스쉘터, 패션 매거진 등에서 지드래곤의 비주얼을 본 소비자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하는데요. 제이에스티나의 핸드백 광고를 보면 지드래곤이 목깃을 따라 부착된 강렬한 스터드가 인상적인 화이트 셔츠를 입고 가죽 팬츠 위에 가죽 스커트를 레이어드한 유니크한 스타일링에 레토 백팩을 메고 있습니다. 마치 걸어가는 듯한 포즈를 연상시키는 지드래곤의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외국인 소비자들의 반응은 국내보다 더 뜨겁다고 합니다. 광고로 노출된 비주얼의 백팩에 대한 문의와 출시 전부터 한국을 방문한 관광객들의 백팩 예약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지브라를 연상시키는 레토 백팩은 제이에스티나의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애니멀 프린트가 특징이라고 합니다.



라코스테가 2014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뜻을 담은 첫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브랜드 아이코닉 아이템인 피케 셔츠를 커플로 구매하는 이들에게 10% 할인해주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14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됩니다.



아디다스가 8일 아디다스 본사에서 봅슬레이, 스켈레톤 선수들을 후원하기 위해 대한 봅슬레이 스켈레톤 경기연맹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이번 기부금은 대한 봅슬레이 스켈레톤 경기 연맹 선수들의 새로운 썰매 구매를 위해 지난해 10월부터 현대백화점에서 단독으로 판매했던 2H 다운재킷 판매 금액의 일부로 마련됐다고 합니다. 아디다스는 열악한 상황 속에서도 꿈을 향한 열정으로 봅슬레이, 스켈레톤 훈련 및 경기에 올인 하는 선수들을 위해 2012년 7월부터 대한 봅슬레이 스켈레톤 경기연맹을 후원해 왔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센터폴이 겨울 막바지 방한 의류를 장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기능성,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는 실속형 구스다운 제품을 특가 판매합니다. 센터폴이 특가로 제안하는 제품은 중형 구스다운 폴샌디 제품. 제품 소진 시까지 44%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능하다고 합니다.



스코노가 설을 맞이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이례적으로 50% 할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29일부터 2월 3일까지 실시하는 스코노의 할인 이벤트는 2013년 S/S 시즌부터 F/W까지 인기를 끌었던 주요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내 스코노 공식 온라인몰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은 로그인만 해도 50% 할인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돼 2월 7일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캉골은 2014년 신학기를 맞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운영,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전 국민이 애용하는 메신저 카카오톡 내 캉골을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주기적으로 할인 혜택 등의 브랜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플러스 친구를 맺은 이들에게 일정 금액 이상 제품 구매 시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모바일 플러스 친구 기획전, 2월 5일부터 7일까지 한정된 시간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 타임즈, OX 토너먼트 퀴즈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캐스 키드슨은 귀성길 편리한 비즈니스 백을 제안했습니다. 비즈니스 백은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하며, 많은 짐을 한 곳에 담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캐리어와 토트백 두 가지 형태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동 시에도 보다 편리하다고 하네요. 또한 작은 파우치에 보관하고 필요시 꺼내 쓸 수 있는 실용만점의 접이식 홀리데이 백과 겉감과 안감이 다른 프린트로 안감에도 로고가 붙어 있어 뒤집어 사용도 가능한 메신저 백이라고 합니다.



캘빈클라인 주얼리가 2월 행사인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우아하고 세련된 주얼리 조이어스(joyous)를 선보입니다. 2014년 첫 번째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 조이어스는 캘빈클라인 주얼리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기존에 찾아볼 수 없었던 섬세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하트 모양의 사랑스러운 팬던트 목걸이와 팔찌 두 가지 아이템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더불어 출시를 기념해 2월 1일부터 28일 한 달 간 전국 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 매장에서 모든 구매소비자에게 고급 수제 캔디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