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이샘 은지 탈퇴, 전 멤버 재경 관심집중 '몸매 헉'

입력 2014-01-29 15:22
수정 2014-02-04 13:45
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이샘과 은지가 탈퇴를 결정한 가운데 전(前) 멤버인 재경에게도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나인뮤지스 소속사 스타제국은 29일 '보다 다양한 방면에서의 개인 활동을 원하는 본인들의 의사를 존중해 이샘과 은지의 졸업을 결정하게 됐다. 이샘과 은지는 졸업 후에도 소속사와의 매니지먼트 계약을 유지하며 한솥밥을 먹을 것"이라고 밝혔다.

나인뮤지스 멤버였던 재경은 지난해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4'에 출연해 당당한 워킹을 보여줘 눈길을 끈 바 있다. '모델돌' 나인뮤지스 멤버였던 정재경은 키와 몸매 모두 모델과 비교했을 때 뒤지지 않았으나 30명 중 10명이 탈락하는 세미파이널 미션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나인뮤지스 이샘 은지 탈퇴 이제 어디서 볼 수 있는건가" "나인뮤지스 이샘 은지 탈퇴 솔로 활동 하는건가?" "나인뮤지스 이샘 은지 탈퇴 과거 멤버들도 궁금하네" "나인뮤지스 이샘 은지 탈퇴 이젠 세븐뮤지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샘과 은지는 공식 팬카페에 '앨범 '글루'의 마지막 음악방송과 팬미팅을 가졌다. 그 팬미팅이 나인뮤지스 멤버로서 마지막 팬미팅이었다"며 "4년이라는 시간 동안 무대에 설 수 있어서 행복했고 8명의 친구들과 200만 명의 마인 덕분에 따뜻했다'고 탈퇴 공식 입장을 밝혔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