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회원권 2014년 특별상품 출시, 보증금 100% 반환에 신규혜택까지!

입력 2014-02-03 13:00


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는 창립 35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6월 13일 대명 거제리조트를 그랜드오픈하고, 신규 특별이벤트 분양 중이다. 또한 겨울성수기를 맞이해 콘도, 골프, 스키, 오션월드를 회원권 하나로 즐길 수 있는 특별회원권을 선착순 모집 중이다.

출시된 상품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으로 가족여행, 또는 법인으로 직원복지향상에 편안한 레저생활을 즐길 수 있다. ‘패밀리’는 기본적인 원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4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

또한, 회원가입 즉시 전국 직영리조트 9곳 델피노(구설악), 비발디파크, 양평, 단양, 경주, 양양 쏠비치 호텔&리조트와 변산, 제주, 엠블호텔 여수, 엠블호텔 킨텍스등의 직영 및 제휴 체인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대명리조트 거제(2013년 6월 개관)를 포함하여 전국 13곳을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별 분양 이벤트 혜택으로 지금 가입 시 신규혜택을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50%할인, 델피노cc 할인(무기명은 무료쿠폰발급) 등 다양한 혜택 등이 주어진다.

또한 대명리조트에서 이번에 출시된 특별상품은 패밀리 &스위트 회원권을 정상가격에서 일시불 가입 시 8% 할인 받을 수 있다.

패밀리 회원권의 분양가는 공유제(소유권등기이전) 일시불 할인기준 기명은 2,250만원, 무기명은 2,820만원이며, 스위트 회원권의 분양가격 회원제(계약기간 만료시 100%환급) 기준으로 기명은 3,400만원, 무기명은 4,240만원이다.

대명리조트 레저국의 이무열 부장은 “현재 거제오픈으로 인한 특별분양으로 다양한 혜택과 일시납 할인 등 좋은 기회를 부여받고 분양받을 수 있는 알뜰전략의 절호의 찬스”라고 전했다.

가입절차는 입회신청서 접수 후 계약금납부 시 회원번호가 부여되어 예약이 바로 가능하며, 한 달 내에 잔금 납부하면 일시납할인이 인정되며 절차가 완료된다. 또한 현재 겨울성수기시즌이라 예약 확보가 필요 시 바로 문의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 카탈로그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또한, 상담 후 계약을 원할 때에는 레저사업국 직원의 방문상담으로 계약을 신속히 처리해주며, 본사 내방은 언제든 가능하다. 02-2037-8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