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택임대사업과 임대관리업 5기 2월 19일(수) 개강
주택법 개정안이 공포됨에 따라 다음 달 2월 7일 주택임대관리업법이 본격 도입되면서 부동산 및 건설업계 등에서 높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주택임대관리회사가 어떤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들을 접하고자 하는 이들 이 늘고 있다.
사업과 관련된 법제도 진행 추이와 더불어 주택임대관리업 사업성 검토를 할 수 있는 교육이 있어 소개 한다. 한국경제TV의 주택임대사업과 임대관리업 교육은 2월 19일(수)~3월 13일(목) 매주 수, 목 19~22시까지 여의도 와우파센터(한국거래소 맞은편 동화빌딩 6층)에서 진행된다.
주택임대관리업 진출을 고려중인 건설회사 및 부동산중개업자 및 주택임대관리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국내 주택임대시장의 동향과 사업 전망 △시설관리와 마케팅 실무 △주거용 임대부동산과 임차인 특성 분석 △주택임대 관리회사의 설립과 운용사례 등을 교육하고 있다.
강사진으로는 명지대 이상영 교수, 영산대 심형석 교수, 렌트라이프 김혜현 대표 등 국내외 관련회사의 현장 임원진을 강사로 초빙하여 생생한 정보와 사업진출 시 느끼는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수강료는 60만원이며 모집정원은 선착순 30명이다. 1월 선 결제시 교육비 10%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파센터 홈페이지나(http://wowfa.co.kr) ☎ 02-6676-0327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