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은 설날을 맞이하여, 1월27일 월요일 빅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날은 한국경제TV를 대표하는 와우넷 전문가 50여명이 총 출동하여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 시황 및 종목진단 온라인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대박천국 ‘양봉주식회사 시즌1’ 1위 류태형, 2위 박병욱, 그리고 ‘단 한 명의 고수’ 1위 김지훈 2위 신학수, 3위 반경수 등 인기 전문가의 종목 분석도 준비되어 있어 시청차들의 기대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최대 100만원의 할인 및 현금 500만원 경품 이벤트와 무료 1개월 연장 등 푸짐한 고객 사은행사도 함께 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문의는 와우넷 홈페이지(www.wownet.co.kr) 또는 고객센터 1599-0700 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대박천국(매주 월~목 밤10시~12시)은 유익한 정보와 재미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한다. 특히 대박천국 2부의 양봉파이터스는 연일 주식판 '썰전'을 선보이고 있다. 류태형, 임종혁 두 명의 MC가 지행을 맡았으며, 이외에 출연한 전문가들의 대결로 구성된다.
전문각가 제시한 관심주를 MC가 검증하는 형식으로 시청자 종목 투표로 당일의 1위, 2위, 3위를 선정한다. 연출을 맡은 임성광 PD는 "기존의 수익률 게임 형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형식의 주식판 '썰전'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종목 대 종목'이 아닌 '종목 대 검증'의 논리대결구도로, 시청자들이 예리하게 시장을 읽고 종목선별과 투자에 도움을 주겠다"고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한편 레이싱 모델이 '양봉걸'로 출연해 '쇼타임'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포털사이트에서 ‘대박천국’을 검색하면 보다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