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씨스타 멤버 효린이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 '안녕'으로 퍼펙트 올킬을 기록했다.
효린은 '별에서 온 그대' OST '안녕'으로 4일째 9대차트 1위를 이어가고 있다.
25일 '안녕'은 멜론, 벅스, 올레뮤직, 다음뮤직, 네이버뮤직, 엠넷뮤직, 싸이월드, 몽키3, 지니 등 9대 음원사이트 일간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는 22일 OST 발매 후 4일째 정상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는 것이다.
효린에 이어 일간차트(아이차트) 2위는 힙합듀오 리쌍 멤버 개리의 '조금 이따 샤워해'가 기록했다. 3위는 영화 '겨울왕국' OST '렛 잇 고'다. 4위는 그룹 걸스데이의 '썸딩', 5위는 가수 에일리의 '노래가 늘었어'가 차지했다.
한편 '안녕'은 '별에서 온 그대'의 천송이(전지현)와 도민준(김수현)의 러브 테마곡이다. 애틋한 멜로디와 가슴 시린 가삿말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효린의 애절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효린 '안녕', 노래 정말 좋더라~" "효린 '안녕', 목소리가 '별에서 온 그대'랑 잘 어울려" "효린 '안녕', 효린 최고~~" "효린 '안녕', '별에서 온 그대' 인기에 힘입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