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1-24 16:41


조성아22는 바운스 업 팩트의 365일 버전인 바운스 업 팩트 마스터를 내놨습니다. 이 제품은 기존 바운스 업 팩트로 누릴 수 있었던 매끈광 피부는 물론 더욱 업그레이드 된 보습 성분이 부드럽고 촉촉하면서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관계자는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홍차 발효물, 아보카도 추출물 등 보습 성분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케어 해준다. 또한 특허 성분인 볼륨폼, 에피 펄프가 푸석하고 처진 피부를 탱탱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준다”고 설명했습니다.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은 런던 레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내달 6일 청담동 갤러리원에서 진행하는 런던 레인 컬렉션 론칭 이벤트에 테이스트 메이커 500명을 초청합니다. 2월 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하는 런던 레인 컬렉션은 런던 도심에 내리는 감성적인 비의 향기를 다양하게 표현한 4가지 종류의 향수 컬렉션입니다. 이번 론칭 이벤트는 런던 레인 컬렉션을 누구보다 먼저 만나보고 조 말론 런던의 다양한 이벤트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번 이벤트 참가는 29일까지 조 말론 런던 공식 블로그에 신청하면 됩니다.



샌프란시스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신제품 ‘롤리틴트’ 출시를 기념해 24일부터 이틀간 영등포 타임 스퀘어에서 롤리틴트 팝업 스토어를 운영중입니다. 롤리틴트 팝업 스토어에는 롤리 걸과 롤리 보이가 깜짝 등장해 소비자들을 즐겁게 했다네요. 베네피트가 3년 만에 선보이는 4번째 틴트 ‘롤리틴트’는 올 시즌 유행 컬러인 ‘라벤더 핑크 립 열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팝업 스토어에선 롤리틴트의 매력을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셀프 체험존과 꽝 없는 100% 당첨 대형 룰렛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네요. 공식 홈피 롤리틴트 마이크로 사이트에선 ‘롤리 걸은 바로 나!’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키엘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소중한 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설날 선물세트 9종을 출시했습니다. 선물세트는 핸드 & 립 세트부터 수퍼 안티에이징 세트 등으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이 중 주름 걱정이 깊어가는 부모님께 탱탱하게 살아나는 피부를 선물할 수 있는 수퍼 동안 세트가 눈길을 끕니다. 수퍼 동안 세트는 수퍼 스마트 크림과 미드나잇 리커버리 컨센트레이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또한 특별 제작된 키엘 파우치에 넉넉한 용량의 샘플 4종도 함께 제공해 풍성함을 더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더샘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이해 전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해피샘데이를 24일, 25일 양일간 진행합니다. 이번 해피섬데이는 설 명절을 맞이해 지인과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스킨케어 라인과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차가버섯의 발효성분이 담긴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 차가발효 리포좀과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미백 기능성 제품 차가발효 화이트 리포좀 등이 있는 차가발효 라인은 50% 할인이 제공돼 눈길을 끕니다.



세븐드롭스는 사계절 매끈하고 탄력있는 눈가를 만들어줄 크리스테-마린 퍼밍 아이크림을 선보입니다. 이 제품은 지중해에서 얻은 USDA인증의 크리스테-마린의 에센셜 오일과 천연 비타민 C 성분이 리프팅 효과를 부여하여 눈가에 생성된 주름을 완화하고 피부 탄력을 증진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천연 허브성분이 외부환경에 지친 눈가 피부에 안정효과를 주고, 청정워터 중 하나인 알래스카 빙하수를 사용해 수분 부족으로 드러나는 눈가주름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스킨알엑스는 겨울철 추위와 스트레스로 인해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위한 굿피(good’p) 마데카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이는 손상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유명한 마데카소사이드, 센텔라 아시아티카, 세라마이드 등의 유효 성분을 함유한 크림입니다. 이 밖에도 풍부한 영양공급을 통해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방어막을 만들어 피부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