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남녀’ 방송 앞두고 OST 선공개..사랑스런 분위기 '기대감↑'

입력 2014-01-24 10:26
응급남녀’가 첫 방송을 앞두고 OST를 선공개 된다.



드라마 '응급남녀'의 첫 번째 OST 주인공은 일렉트로닉 라운지 뮤직의 대명사로 알려진 써드코스트(3rd coast)이다.

이들은 감각적인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어쿠스틱 감성에 몽환적 보컬, 그리고 시크한 랩으로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유니크한 음악 세계를 선사하며 음악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응급남녀’ OST ‘Love Again’을 통해 활동을 재개하며 많은 팬들의 기대를 일으키고 있다.

‘Love Again’은 끝났다고 생각했던 인연이 운명적인 만남을 통해 다시 사랑을 시작하게 되는 드라마의 내용을 노랫말에 담아 드라마에 맞는 밝고 경쾌한 하우스 뮤직으로 완성되었다.

써드코스트의 세련된 감성으로 진솔한 사랑의 감정을 놓치지 않고 감각적으로 표현해 좌충우돌 러브 스토리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줄 예정이다.

전작 ‘응답하라 1994’가 90년대 명곡들의 리메이크로 OST가 드라마와 함께 큰 사랑을 받았다면 ‘응급남녀’ 또한 음악적 완성도가 높은 OST 곡들로 그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누리꾼들은 “응급남녀 기대된다”, “응급남녀, 빨리 했으면”, “응급남녀 송지효 본방사수”, “응급남녀 OST 대박 예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응급남녀’는 오늘(24일) 오후 첫 방송된다. (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