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슈즈 쇼핑센터 ABC마트(대표 이기호, www.abcmart.co.kr)가 24일부터 민족 최대명절 설을 맞아 '말(馬)하는대로 이루어지는 설맞이 패밀리 세일'을 실시합니다.
ABC마트는 2월 6일(목)까지 총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설맞이 가족 공동 구매 할인 행사를 비롯해, 귀성·귀경 고객들을 위한 승차권 추가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족 공동 구매의 경우 2족 구매시 10%, 3족 구매 시 20%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승차권 이벤트는 기차, 버스 승차권을 소지하고 매장에서 신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5%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 입니다.
2014년 청마해를 기념하기 위해 말띠 고객에 한해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집니다. 생년월일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면 즉시 5% 추가할인이 제공됩니다.
설맞이 패밀리 세일 이외에도 각종 추가할인 제도를 이용하면 더욱 알뜰하게 신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 ABC마트 멤버십에 가입하면 현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올레 KT 멤버십 회원에게도 5% 추가할인이 제공됩니다. 또 ABC마트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7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설날 맞이 '세뱃돈 쿠폰'을 증정합니다. (기타 할인 및 쿠폰 중복 사용 불가)
ABC마트 멤버십 포인트를 비롯해 보유하고 있는 카드의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행사'도 진행 중 입니다. OK캐쉬백(최소 1천 포인트 이상)은 보유 포인트만큼 차감 할인이 가능하며 국민카드·삼성카드·신한카드 포인트는 결제금액의 100%까지, BC카드 포인트는 결제금액의 20%를 차감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참고 할 것.
한편 ABC마트는 금일 왕십리역점과 대구점을 리뉴얼 오픈합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왕십리역점은 금일부터 26일까지, 대구점은 주말 양일간 유명 브랜드 신발 초특가전을 진행하며 행사 기간 내 현장에서 배포하는 리플렛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후 오픈매장 페이지를 제시하면 방문하는 고객께 선착순으로 발난로를 무료 증정합니다.
정영빈 ABC마트 마케팅팀 매니저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신년 선물과 같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자 패밀리 세일을 기획하게 됐다"며 "설맞이 패밀리 세일을 활용해 가족, 친척 및 친구들과 신발 선물을 주고 받으며 즐거운 명절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