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메디컬 그룹, 제주시 연동에 '라마다 앙코르 제주 호텔' 분양!

입력 2014-01-24 10:30


글로벌 기업으로 우뚝 선 JK메디컬그룹 산하 (주)제이케이는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를 안고, 제주시 연동에 수익형 호텔 ‘JK 앙코르 제주 호텔’을 분양한다.

위치는 제주시 연동 270-2번지외 3필지로, 지하 3층~지상 12층에 전용면적 19~50㎡ 객실수 225실 규모로 들어선다.

‘제주의 강남’이라 불리는 제주시 연동, 삼무공원사거리 코너에 위치해 제주공항, 종합시외버스터미널 등 접근성이 뛰어나며, 바오젠 거리,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예정) 및 각종 편의시설들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JK 제주 앙코르 호텔 가격은 3.3㎡당 1000만원초반대이며, 대부분 소형으로 구성돼 투자 금액이 적고, 계약금 10%에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을 적용해 초기부담도 줄였으며, 실투자금 기준 년 11% 이상의 높은 수익을 받을 수 있다.

제주 라마다 앙코르 호텔은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과 같은 수익형부동산과 비교해볼 때, '수익률이 높다', '관리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년7일 무료 이용 외 다양한 추가혜택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관계자는 "제주도의 관광객이 매년 80~120만 명씩 증가하면서 숙박시설 부족난을 겪고 있는데, 신뢰의 JK메디컬그룹과 세계적 호텔 브랜드가 더해져 다른 호텔에 비해서 인기가 좋고, 장기적 투자비전도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제주도에 한시적으로 시행중인 '관광숙박시설 확충을 위한 특별법'을 근거로, 처음부터 호텔로 허가 받아 객실을 개별등기로 분양하는 것이며, 유사한 상품으로 제주 엠스테이, 제주 센트럴시티, 함덕 메어메이드, 코업시티호텔 제주비치 등이 있는데, 혁신도시에 들어서는 서귀포 라마다 호텔이 오픈 3주만에 100% 마감된 것을 보면, 역시 위치나 가격보다 브랜드가 우선시된다는 점을 느낄 수 있다.

시행은 (주)제이케이 시행, 일광 E&C 시공, 코리아신탁에서 자금관리하며, 2016년 2월 준공 예정이다.

문의 : 02) 542-1852 www.ramada-jeju.kr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