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설날 선물 ‘뷰티앤헬스’ 프로그램 추천

입력 2014-01-23 10:32
글로벌 NO.1 오리지널 스무디 브랜드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다가오는 설 명절 선물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건강한 영양 습관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뷰티앤헬스(Beauty&Health)'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또한, 지금 스무디킹 매장에서 '뷰티앤헬스' 프로그램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스무디 무료 시음권(스몰 사이즈)을 증정합니다.

스무디킹의 '뷰티앤헬스' 프로그램은 스무디 한 잔과 인핸서(영양 파우더) 한 스푼을 30일 동안 21회 제공하는 건강한 스무디 식단 프로그램으로, 하루 한 잔 맞춤형 스무디를 통해 '클린(독소 배출)', '다이어트(체중감량)', '빌드업(근육생성)' 중 목적에 맞는 건강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전국 스무디킹 매장을 방문해 스무디 전문가 '스무디오(SmoothieO)'에게 목적에 맞는 스무디와 함께 '다이어트다운', '머슬빌더', '데일리비타민' 등 기능 강화 인핸서로 이루어진 맞춤형 식단을 안내 받을 수 있으며 30일 이용 기준으로 스몰(Small) 사이즈 6만 9천원, 레귤러(Regular) 사이즈 8만 5천원, 라지(Large) 사이즈 9만9천원으로 개별 구매가보다 최대 39%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무디킹 '뷰티앤헬스' 프로그램의 '클린 프로그램'은 식이섬유가 많은 과일의 스무디로 구성되어 있어 몸 속 독소 배출을 도와주며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저칼로리 · 체지방 분해에 도움이 되는 스무디를 저녁 식사대용으로 먹으며 체중 감량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빌드업 프로그램'은 운동 전·후 고단백질 스무디를 통해 근육 회복과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영양을 보충해 줍니다.

전유광 스무디킹 마케팅팀장은 "올해 설 명절에는 고마운 분들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스무디킹의 '뷰티앤헬스'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선물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