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텔 천안두정 1,135가구 분양

입력 2014-01-23 10:35
요즘 오피스텔 투자자의 화두는 무엇일까?



투자자의 첫 번째 관심은 ‘공실률 제로’다.



‘공실률 제로’ 오피스텔은 안정된 임대수요와 높은 수익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투자자들은 산업단지 주변이나 대학가 등 안정적인 수익을 노릴 수 있는 ‘공실률 제로’ 오피스텔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건설사들도 ‘공실률 제로’ 지역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그 중에 주목받는 곳이 천안 두정동에 건립되고 있는 ‘아크로텔 천안두정’ 이다.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대림산업이 시공하는 ‘아크로텔 천안두정’은 지하 4층~지상 최고 12층으로 오피스텔 838실, 도시형생활주택 297가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근 300실 미만의 오피스텔들과 달리 최대 규모(1135세대)로 지어진다.



이 아파트의 최대 강점은 풍부한 임대수요층 확보다.



단지주변으로는 천안 제2,3,4일반산업단지를 비롯해 삼성SDI, 삼성디스플레이 등이 있다. 전국적으로 주목받는 차세대 산업도시로 성장하고 있는 것이다.



여기에 최근 3년간 인구가 급속히 증가하고 있고, 대규모 기업 입주가 활발하다.



오는 2015년에는 63만평 규모의 삼성탕정LCD 제2단지가 들어서 신규고용창출(1만7천여명)과 지역 경제성장이 도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근에 대학들도 많다. 한국기술교육대ㆍ단국대ㆍ백석대ㆍ상명대 등 13개의 대학이 포진해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최근에도 천안산업단지로 기업들의 이전이 활발해 기업체 종사자들의 임대 수요가 탄탄한 지역”이라고 말한다.



분양 관계자는 “직장인과 대학생 등 임대수요가 풍부해 안정적인 고정수입을 희망하는 투자자라면 눈여겨볼 만하다”고 말했다.



주변 호재만큼이나 교통 시설도 잘 갖춰졌다. 지하철 두정역이 600m 거리에 있고 KTX 천안아산역이나 천안종합버스터미널 이용도 편리하다.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과 수도권 도심지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생활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 롯데마트,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메가박스 영화관 등이 인접해 있다.



실내 환경 역시도 좋다.



직장인, 신혼 부부 등 입주민 특색에 맞춰 빌트인 가전과 대용량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특히 최신형 풀퍼니시드 시스템(Full-furnished system)이 무상으로 제공돼 편의성을 극대화 시켰으며 빌트인 냉장고, 천정형 에어컨, 빌트인 드럼세탁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지상 2층에는 피트니스센터와 멀티엔터테인먼트 라운지가 들어서 체력단련과 문화생활을 할 수 있다.



대규모의 아파트 단지 부럽지 않은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건설사 관계자는 “‘아크로텔 천안두정’은 최신 주거 트렌드를 반영해 지어진다”며 “1135실 대규모에 브랜드 파워까지 갖춰 두정동의 랜드마크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국방부 산하기관인 군인공제회가 전액 출자한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대림산업이 시공해 100% 안심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현재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244번지에 마련됐다.



분양문의 1566-2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