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설 맞이 부모님 위한 아웃도어 슈즈 선물 추천

입력 2014-01-23 10:21
네파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실용적이면서도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선물을 제안합니다.

평소 등산을 즐기는 부모님에게는 편안한 산행을 위한 트레킹화가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트레킹화는 안전한 산행을 위한 필수 장비기 때문에 충격을 잘 흡수해주고 발목의 튀들림과 미끄러짐을 최소화해주는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네파의 '플레코'는 지형에 따라 최대의 접지면적을 가질 수 있도록 설계된 TCS시스템(Traction Control System)으로 탁월한 접지력을 갖춘 중장거리용 트레킹화. 발목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며 높은 하중과 충격을 흡수해주는 젤(Gel)을 추가로 삽입한 이중 설계 구조의 'G+ 미드솔'까지 더해 부모님의 편안한 산행을 도와 줍니다. 남녀 모델로 출시되어 부모님의 커플 등산화로도 제격. 가격은 24만 3천원.

러닝이나 걷기로 건강을 관리하는 부모님이라면 가볍고 편안한 러닝화나 워킹화 제품을 추천합니다. 러닝화나 워킹화를 선택할 때에는 제대로 된 완충 기능을 갖추었는지 먼저 살펴봐야 합니다. 특히, 충격을 흡수해줌과 동시에 반발력까지 갖춘 제품이 편안하면서도 효과적인 운동을 도와줍니다.



이젠벅의 '베커2'는 뛰어난 탄성 및 충격 흡수 기능으로 최적의 추진력을 더해주는 트레일 러닝화로, 가벼운 아웃도어 ·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제격. 안전성을 극대화한 과학적 미드솔(중창) 설계와 접지력이 뛰어난 '부틸러버'를 밑창으로 적용했으며, 이젠벅만의 '일루미네이션'(빛 반사) 소재로 야간에도 안전성을 향상시켰습니다. 가격은 16만 9천원.



네파의 '베비온'은 내구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면서 심플한 디자인까지 갖추고 있는 마운틴 하이킹화. 둘레길, 올레길 등 가벼운 워킹에 적합한 제품으로 접지력을 향상시킨 밑창을 적용해 미끄러짐을 방지해 줍니다. 가격은 10만 9천원.

편안한 착용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춰 일상화로 신기 좋은 제품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평소 캐주얼한 복장에 잘 어울리면서 아웃도어의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눈여겨볼 만 합니다.



이젠벅의 '추크슈피체'는 발목을 덮는 길이와 고급스러운 천연 가죽 외피로 트렌디한 감각을 강조한 캐주얼 하이킹화. 일상에서 가볍게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할 뿐 아니라 발목을 잘 잡아주고 힘이 많이 들어가는 발꿈치 부분에 무게를 분산시켜주는 소재의 밑창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가격은 17만 9천원.

윤희수 네파 마케팅팀장은 "최근 건강을 챙기고자 등산, 워킹, 러닝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중·장년층이 늘어남에 따라 설 선물로 아웃도어 슈즈가 각광받고 있다" 며 "등산, 러닝, 워킹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을 갖추고 있어 부모님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물하기 좋다" 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