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대표 차(茶) 브랜드 오설록(www.osulloc.com)이 대명절 설을 맞아, 다양한 블렌딩티 선물 세트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설 선물 세트는 부모님·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프리미엄 티세트부터 친구·연인에게 선물하는 로맨틱한 블렌딩티까지, 오설록 블렌딩티 특유의 풍부한 맛과 향을 담은 다양한 구성의 티세트로 선보입니다.
먼저, 오설록은 맛과 감성 컨셉의 블렌딩으로 탄생한 오설록 '마스터 블렌드 세트(MASTER BLEND)'를 선보입니다. '마스터 블렌드'는 제주의 사계를 모티브로 한 '제주 아일랜드 드림 그린티, '삼다연 제주영귤', '제주 오리엔탈허브', '제주 스위트브라운'과 함께 제주의 비경을 모티브로 한 '비의 사색', '햇살언덕', 금빛마중', '달빛 걷기'로 구성되어 있어, 제주 특유의 맛과 멋,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북(Book) 타입의 패키지로 프리미엄한 선물세트의 이미지를 더했습니다.
또한, 신제품인 '메모리 인 제주(Memory in Jeju)'는 제주에서의 설렘 가득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로맨틱한 블렌딩티로, 다양한 제주 꽃 향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벚꽃향 가득한 올레', '귤꽃향을 품은 우잣담', '동백이 피는 곶자왈', '달꽃이 바라보는 바당' 총 4종의 블렌딩티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티(Tea)의 이름에는 모티브가 된 추억의 장소를 제주 고유의 말로 표현해 특별한 감성을 더했습니다.
친구끼리, 연인끼리 주고 받기에 좋은 달콤한 디저트 컨셉의 선물세트도 있습니다. '오설록 디저티세트(Desser-Tea)'는 초코바나나, 크런치너트, 바닐라에스프레소, 레드파파야 블랙티, 제주 스위트 브라운, 삼다연 제주영귤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맛과 향만큼 달콤한 선물 케이크 상자 패키지에 담겨 있습니다.
이 외에도, 오설록은 제주의 비경을 모티브로 한 '신 오브 제주(Scene of Jeju)', 연인 간의 러브 스토리를 담은 '블링블링 러브 컬렉션' 등 다양한 제품을 설 선물세트로 마련했으며, 이 제품들은 오설록 티하우스, 전국 주요 백화점 오설록 티샵, 오설록 홈페이지(www.osulloc.com)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