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틴탑 멤버 니엘의 무술 실력이 화제다.
니엘은 지난 19일 공개된 SBS 설특집 '주먹쥐고 소림사'의 1차 티저 예고편을 통해 무술 실력을 뽐냈다.
공개된 영상에서 니엘은 무술복을 입고 자유자재로 소림사에서 익힌 무술을 연마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주먹쥐고 소림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평소 '칼군무'로 유명한 틴탑의 니엘이 이제는 '칼무술'까지 도전하게 됐다"며 각종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니엘이 출연하는 '주먹쥐고 소림사'는 소림사의 정통 무술에 도전하는 내용으로 개그맨 김병만과 가수 장우혁, 제국의 아이들 동준, 장미여관 육중완이 출연하며 오는 30일 오후 5시 20분에 방송된다.
'주먹쥐고 소림사' 니엘 예고편을 접한 누리꾼들은 "니엘 무술실력 허약해 보이는데 은근 운동신경 좋은 듯" "니엘 무술실력 이제 예능에서도 니엘 볼 수 있다니" "니엘 무술실력 니엘 못하는 게 없네" "니엘 무술실력 '주먹쥐고 소림사' 정말 기대돼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틴탑은 오는 2월 22일, 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TEEN TOP 2014 World Tour 'HIGH KICK' in SEOUL'을 개최하며 월드 투어의 포문을 열 예정이다.(사진=SBS '주먹쥐고 소림사' 티저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