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영-건일 무슨 사이길래‥ 카라 탈퇴 이유 밝혀지나
걸그룹 카라 강지영의 탈퇴의 이유로 일본 아이돌 초신성 멤버 건일이 언급돼 화제다.
지난 19일 일본의 '일간사이조'는 강지영의 탈퇴 소식을 전하며 강지영과 건일의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또한 "강지영의 유학이 독일에서 태어나 영국에서 유학 경험을 한 건일의 영향이라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며 "카라와 초신성 콘서트에서 두 사람이 목격되거나 지영이 '종이비행기가 좋아'라고 발언하자 건일의 어깨에 종이비행기 문신이 발견된 적도 있다"고 밝혔다.
초신성은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6인조 남자 아이돌 그룹이다. 일간사이조에 따르면 강지영과 건일은 지난해 10월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강지영과 건일은 지난 2012년 4월 TV도쿄에서 방송된 드라마 '사랑 메종. 레인보우 로즈'에 함께 출연했으며 이후 강지영의 솔로곡 '워너 두'(Wanna Do)에서도 연인으로 출연했다.
강지영 건일 열애설에 누리꾼들은 "강지영 건일 정말 그렇고 그런 사이?" "강지영 건일 열애가 강지영 탈퇴 이유인가?" "강지영 건일 어떤 사이일지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레인보우 로즈' 포스터)
한편 카라 소속사 DSP미디어 한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강지영과 건일이 친하게 지내는 사시이지만 교제하지는 않는다. 아는 오빠 동생 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