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삼성 디지털 프라자와 에어컨 관리 공동마케팅 진행

입력 2014-01-20 10:18
코웨이이 삼성전자 디지털 프라자와 에어컨 관리에 대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합니다.

이번 공동마케팅은 1월 17일부터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삼성전자 스마트에어컨 Q9000 예약판매' 기간 중 디지털 프라자에서 에어컨을 구매한 고객에게 코웨이의 '에어컨 필터 살균 크리닝'를 제공하는 내용입니다.



디지털 프라자는 삼성전자 제품 판매 전속점으로 전국 약 590여 개의 매장이 분포돼 있습니다.

'에어컨 필터 살균 크리닝'은 코웨이 위생전문가 '홈케어닥터'가 고객집을 직접 방문하여 에어컨의 오염된 필터를 포함한 다양한 부분을 관리해 주는 서비스로 에어컨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이번 서비스는 전국 디지털 프라자에서 14년형 Q9000 에어컨을 구매하고, 삼성전자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온라인 신청을 통해 받아볼 수 있습니다.

나지혜 코웨이 홈케어기획팀장은 "이번 공동마케팅을 통해 삼성전자 에어컨을 구입한 고객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