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김단아가 17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4 아시아모델상시상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로 9번째를 맞는 '2014 Asia Model Festival Awards'는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주최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아시아 15개국 이상이 모여 함께 하는 행사다.
'아시아모델상시상식 레이싱모델 부문'은 올해 최고의 모델에게 수여하는 '레이싱모델 상'과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모델에게 수여하는 '인기상'이 있으며, 탑 10에는 지연수(6기), 류지혜(8기), 서아란(8기), 김미혜(9기), 이효영(9기), 은빈(11기), 김단아(11기), 금보리(12기), 윤주하(12기), 이다희(12기) 이름을 올렸다. 그 중 이효영이 '레이싱모델상'을, 홍은빈이 '인기상'을 수상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외에도 한국모델협회 이사 이현진(1기)과 작년도 수상자인 박시현(5기)과 허윤미(5기)가 참석했다.
이번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GKL(세븐럭 카지노), 삼성스마트카메라, 삼성 NX300M, 한스킨(HANSKIN), 쌍용자동차, 파나소닉코리아㈜, ㈜제너시스비비큐, 아름다운사람들, 하이트진로㈜, 디올메디컬허브, 더말코리아, 오라클피부과, B6-SENS, 서경대학교, 미즈온, SD헤어(SD-HAIR), 최재원성형외과, 한성대학교 디자인아트 평생교육원, 동안미소한의원, 장에스테(Jang aesthe), 아이앤지 성형외과(ING), 튼튼병원, 바노바기성형외과, centreal fitness 의 협찬으로 진행됐다.
또한, 레이싱모델들에게 주얼리 브랜드 AMOR(아모르 주얼리)와 제니퍼 웨딩(목은정 대표)가 협찬했다.
한국경제TV 김주경 기자 show@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