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다민이 지난해 봄 아들을 출산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가운데, 한다민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16일 한 매체는 "한다민은 지난해 봄 아들을 출산했다. 2012년 조용히 결혼식을 치른 후 내조에 힘쓰던 한다민은 지난해 출산 후 현재 9개월된 아들을 키우고 있다"라고 단독 보도했다.
한다민은 20일 첫 방송되는 SBS 드라마 '나만의 당신'(극본 마주희, 연출 김정민)으로 4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보도에 따르면 한다민의 소속사 관계자는 "아이가 있다는 것은 아직 외부에 공개하지 않았다. 오랜만의 복귀작인 '나만의 당신'에서 맡은 캐릭터가 미혼이기 때문에 좀 더 조심스러웠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다민은 2004년 TV 광고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여러 광고에 출연하며 '김태희 닮은꼴'로 유명세를 떨친 바 있다. 2005년 영화 '카리스마 탈출기',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외과의사 봉달희' '카인과 아벨' '왕과 나' '동이' 등에 출연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한다민 얼핏 김태희 닮은 것 같다" "한다민 누군지 기억난다" "한다민 결혼했구나" "한다민 9개월된 아들 있다니 놀랍다" "한다민 결혼 하셨구나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한다민 드라마 '나만의 당신'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