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JYJ 멤버 김준수의 공연 실황 영상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고(故) 김광석 탄생 50주년 기념 뮤지컬 '디셈버: 끝나지 않은 노래'(이하 '디셈버') 측이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김준수의 공연 실황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디셈버' 1막 중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넘버가 실린 장면이다. 사랑하던 여인 이연과 이별을 맞은 지욱의 감정을 절절히 드러내야 하는 장면은 '디셈버'의 전체 극 중에서도 배우의 연기력이 가장 많이 필요한 신으로 손꼽힌다.
공개된 김준수 편에서는 진정성 느껴지는 연기와 함께 폭발적인 가창력을 만나볼 수 있다. '디셈버' 공연실황 영상은 인터넷에 공개되는 뮤지컬 콘텐츠로서는 드물게 빠른 속도로 1만 클릭을 돌파하며 다시 한번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디셈버'는 앞서 공개된 미발표 곡 '12월'을 부른 김준수 영상이 이미 6만 클릭을 돌파한 바 있다.
한편 '디셈버'는 29일까지 서울 공연을 진행한 후 내달 7일부터 16일까지 부산 공연, 21일부터 3월 2일까지 대구로 이어진다. 특히 1월은 김광석의 기일과 생일이 함께 있어 '디셈버'를 통한 관객들의 추모 열기는 더욱 뜨거워 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사진=NEW)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wowtv.c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