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그룹의 계열사인 장거리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엑스는 주 7회 운항 중인 서울-쿠알라룸푸르 노선 항공편을 올 하반기까지 주 14회로 증편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우선 7월 2일부터 월, 수, 목, 일요일엔 하루 2편씩 운항해 주 11회로 1차 증편하며, 12월 2일부터는 매일 2편 운항이 시작돼 주 14회로 증편된다고 합니다. 에어아시아 엑스는 이번 증편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20일 새벽 1시부터 2월 2일까지 에어아시아 웹사이트에서 진행한다고 하네요.
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가 최근 콘택트렌즈 업계 처음으로 인천 자유무역지대에 물류센터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인천 물류센터는 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에서 제조하는 아큐브® 콘택트렌즈 제품의 유통가공작업 및 효율적인 물류관리를 위한 것으로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는 이를 통해 보다 신속한 제품공급과 지역사회의 고용창출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보령메디앙스가 1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5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공식협찬사로 참가하는 동시, 다양한 신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보령메디앙스는 '보령 스트리트' 개념의 개방된 부스설계를 비롯해 비앤비(B&B), 닥터아토(Dr.ato), 더 퓨어(The pure) 등 스킨과 유아생활용품 브랜드와 유아복 프리미엄브랜드 타티네 쇼콜라, 프리미엄멀티샵 비비하우스(BBH) 등 보령메디앙스의 전 브랜드와 제품군이 참여했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