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농부의 3억대 용인 타운하우스 110세대중 80여세대 분양완료로 대박행진 이어

입력 2014-01-17 11:05


* 용인 김량장동 총 110세대 중80세대 이상 분양완료, 탁월한 입지선정과 시공능력 인정받아.

* 타운하우스 샘플하우스 오픈하여, 방문고객들에게 실질적인 정보제공과 체험기회 제공

* 숲과 어우러진 신개념 주거문화 “더불어 숲 타운하우스”로 브랜드확정

국내의 타운하우스업계의 대표 개발기업인 (주)도시농부의 최근 행보가 심삼치 않다. 파주에서의 큰 성공이후, 동탄에서 그 성공분양의 바람을 이어가더니, 용인 타운하우스인 '더불어숲 타운하우스'의 인기도 만만치 않은 것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도시농부가 용인의 처인구 김량장동에 조성한 용인 더불어숲 타운하우스가 벌써 8개월만에 110세대중 80여 세대가 분양완료 되면서, 분양 마감이 임박했다고 한다. 2013년 5월부터 분양을 시작하여, 여러 가지 부동산 악재가 많았던 지난해를 되돌아본다면, 과히 용인 부동산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켰다고까지 평가 받고 있다.

또한 2013년 말에 오픈한 샘플하우스 역시 방문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있다. 현재 타운하우스가 조성중인 현장에 오픈한 샘플하우스는 방문고객들에게 직접 집을 미리 체험하게 함으로써 생활의 편의성과 기본시설소개 등, 다양하고 실질적인 생활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병행함으로써 방문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지금도 매일 꾸준히 고객들이 방문하면서 도시농부 측은 안내 인원을 확충하면서 고객응대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용인의 더불어 숲 타운하우스는 주변 숲과 어우러지는 자연친화적 신큐브 스타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코 하우징 개념이 도입되어 이웃과의 네트워크 기능과 커뮤니티가 강조되었다. 도시농부와 미르마루가 주관사로 개발 중이며, 단지의 규모는 99.17㎡(30평-거실, 주방, 다용도실, 방3개 다락방, 화장실2개)로 구성되어있고, 야외정원 면적 또한 115.7㎡~132.23㎡(35~40평)이 계획되어있고, 대지지분 165.29㎡(50평_전용)+33.06㎡(10평_공유), 총 198.35㎡(60평)으로 구성되어있다.

주요 시설로는 입주민 전용 카페와 어린이도서관, 놀이터 등 커뮤니티 공간과 태양광설비가 기본으로 설비가 되어있어서 친환경적으로 절약과 절전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구성되어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고객들을 위해서 현장에 "샘플하우스"를 오픈하였다고 한다. 직접 방문해서 체험하고, 보면서 실질적인 생활정보를 얻어갈 수 있으며, 현장에서 다양한 기념품과 이벤트가 상시적으로 진행된다고 한다.

분양가는 3억5천~3억8천대로 책정되어있으며, 연면적 165.29㎡(50평)이상 분양가 5~15억대 고가 타운하우스만 있는 용인 타운하우스 촌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용인 더불어 숲 타운하우스”는 도시농부가 2013년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일로 기존 스킵플로에서 벗어나 평면적으로 넓은 바닥면적과 99.17㎡(30평)이 훌쩍 넘는 넓은 마당이 특징인 타운하우스이다.

거기에 울창한 숲에 둘러싸인 “용인 더불어 숲 타운하우스“ 친환경적인 입지임에도 불구하고, 용인 도심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어 유치원, 초, 중, 고는 물론 전통시장과 편리한 대형마트도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있고, 지난 년도 4월 1일 개통된 경전철 송담대 역에서 500m이내에 있는 등, 뛰어난 입지조건을 자랑하고 있다.

도시농부 “용인 더불어 숲 타운하우스”의 입지는 최근 부동산경기 침체로 여러 가지 불확실한 전망도 많지만, 투자가치적으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우후죽순 개발되던 대한민국 타운하우스 단지 중 1단지부터 5단지까지 조성된 타운하우스는 도시농부 타운하우스 밖에 없으며, 또한 전 세대 분양완료의 실적을 달성한 곳도 도시농부 타운하우스밖에 없다.

게다가 파주와 화성 동탄에서 성공적으로 타운하우스 개발 및 분양완료를 했던 살아있는 경험을 가지고 있는 도시농부가 3번째 지역으로 선택,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신뢰감을 한층 더할 수 있고, 최근 부동산 경기가 반등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높은 만큼, 부동산 전문가들도 이번 도시농부의 “용인 더불어 숲 타운하우스” 개발에 대한 투자가치를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고 한다.

도시농부 “용인 더불어 숲 타운하우스”의 입주는 올해 7~8월경이 될 예정이며, 분양 마감임박 시점이 다가오면서 마지막까지 신중히 검토하던 관심고객들의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용인지역에 합리적인 주거환경을 고려했던 고객들이라면, 도시농부 타운하우스를 고려해 볼만 하다고 판단이 된다. 또한 이번 도시농부의 타운하우스 단지 분양성공은 이슈가 없었던 부동산업계에 또 하나의 긍정적인 도전으로 비춰지고 있다.

이렇게 짧은 기간에 타운하우스 업계의 대표 기업으로 자리잡은 (주)도시농부는 파주 운정지구 야당동에 1단지부터 5단지까지 총 280세대규모의 타운하우스를 조성하여, 단지 조성 후 1년 6개월 만에 전 세대 분양완료라는 실적을 달성한, 국내 중소형 타운하우스의 대표기업이다. 또한 2012년 12월부터 화성시 동탄(반송동)에 42세대 규모의 타운하우스 단지를 조성, 3개월 만에(2013년 2월) 분양완료를 성공하면서, 국내 타운하우스 업계의 대표 기업으로 자리를 잡았다.

입지 분석부터, 단지기획, 개발, 분양까지 일원화된 시스템을 자랑하는 도시농부가 2013년 초에 용인 처인구 김량장동에 타운하우스 개발 및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힐 때 만해도 여러 우려하는 시선들이 있었지만, 성공적으로 파주, 동탄에 이어 3번째 성공신화를 이어가고 있다고 주목 받고 있다.

“용인 더불어 숲 타운하우스” 분양예약 등록 : www.dnsoop.co.kr

고객센터 : 031-337-36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