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리그오브레전드 생중계‥'T롤(LOL)서비스 출시

입력 2014-01-17 09:47
SK텔레콤이 전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의 생중계와 경기 정보를 모바일에서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T롤(LOL)'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T롤(LOL)’은 앱 기반 서비스로 LTE 스마트폰을 쓰고 있는 SK텔레콤 고객이면 누구나 별도 가입절차나 비용 없이 T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은 ‘T롤(LOL)’을 동영상 전용 요금제인 ‘T스포츠팩’을 통해서도 제공합니다.

‘T스포츠팩’은 월 9천원에 ‘T베이스볼 · T바스켓볼 · T골프’ 등 SK텔레콤이 출시한 스포츠 애플리케이션의 주요 콘텐츠를 일 2GB씩 한달 최대 62GB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T롤(LOL)'에 가입한 고객은 롤챔스, 롤드컵, 마스터즈리그 등 주요 대회의 경기 생중계를 HD급 초고화질 영상으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생중계 중에 되돌려 볼 수 있는 ‘타임머신’ 기능으로 고객들은 주요 장면을 놓치지 않고 볼 수 있으며, 원하는 경기를 등록해 시작 알림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은 향후 ‘T롤(LOL)’에 게임 플레이어 전적 검색 및 플레이어간 채팅 기능을 추가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