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크로스 베이비페어에서 유모차 체험단 모집

입력 2014-01-16 10:04


영국 왕실 유모차 브랜드 실버크로스가 1월 16일부터 1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여하여 새해 처음으로 웨이페러 유모차체험단을 모집한다.

웨이퍼러 유모차는 디럭스 양대면 유모차로 무게는 9kg로 가볍게 나온 유모차다. 180도 등받이 조절이 가능해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 가능하며 손잡이도 3단계 조절로 엄마, 아빠 모두가 사용하기 편리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또 이 유모차는 기존의 불편하게 분리하는 방법이 아닌 원터치로 손쉽게 접철이 가능하며 셀프스탠딩 게다가 양대면도 편리하다. 대용량 바구니로 편리한 수납공간도 넉넉하다.

손잡이는 가죽으로 돼있어 그립감과 사용성이 좋고, 친환경 대나무소재원단의 친환경 대나무소재원단을 사용해 신생아에게 편안함과 재질의 특유의 시원함을 주고 세탁도 용이하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서프, 올테리언, 웨이페러, 데즐, 리미티드에디션인 애스턴마틴 서프까지 실버크로스 모든 브랜드를 선보여 각 브랜드별로 비교체험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2014년 베이비페어에서는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유모차 모델도 선보일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이번 베이비페어 한정으로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 인터넷 실버폭스 카페(http://cafe.naver.com/silvfoxi)를 통해서 무료체험단 신청이 가능하다. 1월 9일부터 1월 26일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1월 29일 카페를 통해 체험단을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