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고객서비스 만족도(CSI) 목표 달성을 다짐하는 2014년 서비스 네트워크 전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쌍용자동차 영업부문 최종식 부사장, 국내영업본부 송영한 전무를 비롯해 국내영업본부 서비스담당 임직원, 법인정비사업소, 부품대리점, 서비스 플라자 대표 등 약 700명이 참석해 지난해 CSI 결과 리뷰와 서비스 네트워크 평가 우수사업장 포상, 2014년 사업계획 공유와 CSI 목표 달성 결의 등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쌍용차는 서비스 만족도 향상 통한 CSI 1위 달성, 서비스 인프라 강화, 부품 공급률 향상, 정비기술력 향상, 서비스 네트워크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 등을 중점 추진하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