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 '조금이따샤워해' 김경진 "음원 대박! 지금 바로 씻을게"

입력 2014-01-15 14:40
리쌍 멤버 개리의 솔로곡 '조금 이따 샤워해'가 화제인 가운데, 개그맨 김경진의 반응도 눈길을 끌고 있다.



김경진은 1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 음원 대박! 너무 좋다~ 조금 이따 샤워해? 지금 바로 씻을게!'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경진은 얼굴에 무언가를 잔뜩 붙힌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개리의 솔로 미니 앨범 '미스터 개(MR.GAE)'가 15일 자정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타이틀곡 '조금 이따 샤워해'는 발표후 음원 차트 올킬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조금 이따 샤워해'는 사랑을 하고 있는 연인의 가장 비밀스러운 장소, 바로 침대 위에서의 뜨겁고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풀어낸 가사가 특징이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는 누군가를 유혹하는 듯한 섹시한 여자들의 몸짓과 가슴 위주의 파격적인 노출 등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1위 축하축하"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김경진 때문에 빵터졌다"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대박이네"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김경진 역시 개그맨이네"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반응 정말 뜨겁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김경진 트위터)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