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신혜가 자신의 친오빠인 박신원 씨가 아이돌 그룹 B1A4의 컴백 앨범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박신혜는 13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오빠가 기타 세션하고 편곡 맡은 곡이래요. 노래 좋네요. 기타 좀 늘었는데"라는 글과 함께 B1A4의 정규 2집 앨범 '후 앰 아이'(Who Am I) 시디 사진을 올렸다.
시디에 적힌 수록곡 중 '오 마이 갓'(Oh my God)이란 곡의 편곡자 정보에 박신혜의 친오빠 박신원씨의 이름이 적혀 있어 그가 뮤지션임이 드러났다.
박신혜 친오빠 박신원씨의 B1A$ 앨범 참여 소식에 네티즌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네티즌들은 "박신혜 친오빠 박신원 B1A4 앨범 참여, 노래 들어봐야겠다" "박신혜 친오빠 박신원 B1A4 앨범 참여, 동생은 연기자 오빠는 음악인이군" "박신혜 친오빠 박신원 B1A4 앨범 참여, 노래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신혜 오빠 박신원 씨는 지난 2008년 SBS라디오 파워FM 'MC몽의 동고동락'에 출연해 자신이 박신혜의 친오빠라고 밝힌 바 있다.
당시 박신원은 박신혜가 자신의 외모로 인해 자연미인이 아니라는 의심을 받자 "동생은 자연미인이 맞다"며 "기타에 충실 하느라 잠시 외모를 포기했다"고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파워FM, 솔트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