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김진우와 눈빛교환하며 "너 나랑 사귈래?"

입력 2014-01-11 13:22
수정 2014-01-11 13:18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신인그룹 위너의 김진우에게 고백(?)했다.



지드래곤은 10일 방송된 Mnet '위너TV'에서 김진우를 만났다.

김진우는 이날 방송에서 위너 멤버들과 역술가를 만났고, YG 패밀리와의 궁합을 본 결과 "지드래곤과 잘 맞는다"는 얘기를 들었다. 이에 김진우는 지드래곤과 친해지기 대작전에 돌입했다.

김진우는 빅뱅을 찾아가 "제가 사주를 봤는데 지용이 형이랑 잘 맞는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지드래곤은 "너랑 나랑? 사귈래?"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지드래곤은 김진우와 눈빛 교환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빅뱅 멤버들은 김진우에게 갑작스러운 라이브 요청을 했고, 김진우는 식은땀을 흘리며 지드래곤의 솔로곡 '니가 뭔데'를 열창했다.

노래를 들은 지드래곤은 "나랑 잘 맞아 진짜? 잘 안 맞는 것 같은데?"라고 장난을 쳐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김진우, 지드래곤 예능감 폭발이네" "지드래곤 김진우, 지드래곤 정말 매력있어" "지드래곤 김진우 콜래보레이션 한번 하자" "지드래곤 김진우, 위너 눈길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위너TV'는 지난 해 10월 종영한 YG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Mnet '윈 : 후 이즈 넥스트(WIN : Who Is Next)'에서 탄생한 신인그룹 위너의 일상을 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달 13일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총 10주에 걸쳐 시청자들을 찾는다.(사진=Mnet '위너TV'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