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1-10 16:47
수정 2014-01-10 18:08


바닐라코가 남성라인 블루를 론칭하면서 스킨케어와 피부 결점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블루 스타일링 모이스처라이저’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보습력이 뛰어난 딥씨워터 성분으로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게 보호해주고, 남성들을 위한 맞춤형 피부 고민 해결을 통해 피부를 스타일링해주는 신개념 모이스처라이저이라고 합니다. 유분이 많은 피부를 위한 스타일 모이스처라이저P는 모공을 수축해주고 피지를 컨트롤해 보송보송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고 하네요. 잡티가 많은 피부를 위한 스타일 모이스처라이저C는 피부 결점을 커버해 매끈하게 연출해주며, 울긋불긋한 피부를 위한 스타일 모이스처라이저B는 피부톤을 환하고 균일하게 정돈시켜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킨푸드는 10일부터 3주간 매주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 CGV영등포와 상암, 왕십리에서 ‘블랙슈가 골드 페스티벌’을 주제로 하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합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블랙슈가를 사랑해준 소비자들과 함께 블랙슈가 탄생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하네요. 생일 파티룸처럼 꾸며진 팝업 스토어에서는 블랙슈가 10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한 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합니다. 블랙슈가 골드 스페셜 에디션 2종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이 걸린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오후 2시와 4시, 6시부터 각각 선착순으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블랙슈가 골드 핸드메이드 비누도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블랙슈가 골드 페스티벌 팝업스토어는 1월 둘째 주에는 CGV영등포, 1월 셋째 주에는 CGV 상암, 1월 넷째 주에는 CGV 왕십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트리클문은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상큼하고 산뜻한 라즈베리 향의 ‘라즈베리 키스’ 바디케어 3종을 출시했습니다. 라즈베리 키스 라인은 촉촉한 보습력과 상큼하고 산뜻한 라즈베리 향이 샤워시간을 더욱 기분 좋게 만들어 주는 바디케어 제품. 샤워젤, 바디 스크럽, 바디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라즈베리 키스 베스 앤 샤워젤은 탁월한 세정력과 보습력을 갖춘 제품으로 피부를 정화시켜주고 향긋한 사용감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라즈베리 키스 바디스크럽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각질 케어를 도와주며, 라즈베리 키스 바디버터는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꿔준다고 합니다.



JMW가 우수한 성능은 물론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2014 리미티드 에디션 헤어드라이어와 헤어아이론을 출시합니다. 1000개 수량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번 신제품은 2012 리미티드 에디션의 인기에 힘입어 특별 제작됐다고 하네요. 특히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헤어드라이어로만 구성되었던 2012년과는 달리 아이론이 추가 구성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2014 리미티드 에디션 헤어드라이어는 세계 처음으로 친환경 모터 BLDC를 사용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기존 상품에서 발생하던 미세유해물질(Carbon)을 완벽 차단한 자연 바람을 느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또한 미열이 차단된 완벽한 냉풍이 발생해 건조해진 모발을 보호하며, 기존 상품 대비 2배 이상 강력한 바람이 빠른 건조와 함께 촉촉하고 윤기 있는 머릿결로 가꿔준다고 하네요.



바이오-오일이 소비자 홍보대사 ‘보아(Bio-OilAddicts)’ 20명을 17일까지 모집합니다. 바이오-오일 홍보대사는 바이오-오일을 좋아하고 즐겨 사용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홍보 대사로서의 포부 등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고 하네요. 홍보대사에게는 바이오-오일 정품 체험 기회가 주어지며, 피부 관리 1:1 밀착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당첨자는 20일 바이오-오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