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별처럼', '별그대' 인기에 3일째 음원차트 점령

입력 2014-01-10 10:29
수정 2014-01-10 10:26
가수 케이윌이 부른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 '별처럼'이 공개 3일째 음원차트를 점령하고 있다.



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케이윌의 '별처럼'은 10일 오전 현재 엠넷과 네이버 뮤직, 다음 뮤직, 소리바다, 벅스, 싸이월드 뮤직, 몽키3, 지니 등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 8일, 9일 분에서 전파를 탄 '별처럼'은 드라마의 인기와 맞물려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케이윌의 '별처럼'은 극 중 도민준(김수현)의 테마곡. 천송이(전지현)에 대한 도민준의 깊어지는 마음을 잘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풀 오케스트레이션의 웅장한 사운드에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사랑받고 있다.

특히 '별처럼'은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눈꽃', SBS 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 '낮과 밤'을 작곡했던 김세진과 PJ와 작사가 최갑원이 의기투합해 눈길을 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케이윌 '별처럼' 노래 정말 좋아" "케이윌 '별처럼' 완전 내 스타일의 곡이야" "케이윌 '별처럼', 가사가 일품이더라" "케이윌 '별처럼', '별그대'에 정말 잘 어울리는 곡이야" "케이윌 '별처럼', 김수현 상황이랑 딱이더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케이윌은 2월 전국 3개도시 투어와 일본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