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애니모드(www.anymode.com)가 세계 최대 전자쇼인 CES2014에서 애니모드 부스(South HALL 1 21654)를 오픈하고 새로운 타입의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을 선보여 세계시장에서도 시장차별화에 나섰습니다.
모바일 액세서리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케이스류는 기존의 하드케이스와 플립 타입이 아닌 여성들의 패션소품인 클러치형태의 케이스인 뷰월렛과 프리미엄파우치를 선보였습니다.
'뷰월렛(VIEW WALLET)'과 프리미엄파우치는 여성들의 지갑과 클러치에서 모티브를 얻어 지갑과 핸드폰 케이스를 일체형으로 만든 클러치형태의 케이스. 이들 제품만 있으면 핸드백안에 어지럽게 널려 있는 거울, 명함, 카드, 지폐, 스마트폰 등의 소품을 한꺼번에 정리할 수 있습니다. 특히 뷰월렛은 뷰(VIEW)창을 통해 부재중 전화, 메시지 확인이 가능하고 거울이 부착된 스탠대 받침대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또 애니모드의 대표 태블릿 액세서리 브랜드인 VIP케이스를 2014년 에디션판으로 리뉴얼하여 '감상용 스탠드모드'와 '타이핑모드'가 동시 가능한 멀티앵글스탠드(Multi AngleStand)기능을 강화 했습니다. 기존의 태블릿 액세서리가 주로 영화와 인터넷검색 등의 감상용 스탠드 모드만 가능 했다면 애니모드의 '2014에디션 VIP케이스'는 노트북의 키보드처럼 타이핑모드가 추가되어 외부에서 문서작업을 급하게 해야 하는 소비자들이나 비즈니스맨들에게 매우 유용 합니다.
케이스 이외에는 다양한 마그네틱 차징(Magnetic charging)제품들도 선보였습니다.
특히 '마그네틱 차징 카마운트(Magnetic Charging Car Mount)'와 마그네틱 차징커버만 있으면 자동차 안에서도 스마트폰을 통한 네비게이션을 사용하면서도 케이블 없이 스마트폰을 충전을 할 수 있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미국가전협회(CEA)에 따르면 올해 CES에는 역대 가장 많은 3200여개 기업과 150개국, 15만명이 넘는 방문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애니모드는 CES2014가 세계인의 관심을 받는 만큼 차별화된 제품들이 해외시장에서 좀더 부각될 수 있도록 애니모드의 기업컬러인 그린컬러와 세계적인 컨텐츠인 디즈니 컨텐츠를 내세워 부스디자인을 하였고 내방객들을 위한 럭키기프트(케이스 무상증정)이벤트와 이동형 비즈니스카트 등을 특수제작해 다양한 제품들이 해외바이어에게 노출 될 수 있도록 많은 아이디어를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