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해명, "광희랑 안 만났다.." 정우앓이 고백 '폭소'

입력 2014-01-08 14:32
그룹 시크릿 멤버 한선화가 제국의 아이들 광희와의 연애 의혹에 해명했다.



7일 방송된 KBS2 '1대100'에 출연한 한성화는 100인과 퀴즈 대결을 펼쳤다.

이날 MC 한석준 아나운서는 한선화에게 "광희씨와 가상결혼 프로그램을 하며 실제 연인 아니냐는 오해를 많이 받지 않았냐"고 물었다.

이에 한선화는 "그렇다. 너무 리얼하다 보니까 '진짜 사귀는 거 아니야?'라는 말을 듣기도 했다"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한석준 아나운서가 "난 백프로 확신했다"고 말하자, 한선화는 "아니다. 안 만났다"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한선화는 "요즘 한 분에게 푹 빠져 있다. 정말 만나고 싶다"며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쓰레기 역 정우를 언급했다.

한선화는 "진짜 정말 팬이다. 일단 정말 멋있다. 고향이 부산이라 그런지 고아라에게 하는 게 나한테 하는 것 같다"며 "꼭 내가 오빠 동생인 것 같은 착각을 한다"고 웃음을 줬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한선화 해명 둘이 잘 어울렸는데" "한선화 해명 광희랑 정말 친했구나" "한선화 해명 광희랑 정말 잘 어울렸는데 아쉽다" "한선화 해명 역시 방송은 방송일뿐" "한선화 해명 한선화 정우 좋아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1대100'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