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잡' 미국 NBC 투데이쇼서 패밀리 무비로 '호평'

입력 2014-01-08 13:44
레드로버가 제작한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넛잡이 대표적인 미국 지상파 TV 간판뉴스인 NBC 아침뉴스 '투데이쇼'(Today Show)에 소개돼 영화 평론가들로부터 찬사를 받으며 흥행돌풍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현지시각으로 3일 NBC 투데이쇼의 'Reel Moms' 코너에 출연한 세 명의 영화 평론가와 패널들은 '넛잡'에 대해 '아주 괜찮은 애니메이션'이라는 평을 했습니다.



특히 패널 중 미국의 가장 영향력 있는 영화예매 사이트인 판당고(Pandango)의 저명한 영화평론가인 Tara McNamara는 '넛잡'을 '올해 가장 기대되는 패밀리 무비'라고 소개해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관심을 끌었습니다.

또한 '넛잡'이 개봉되는 시기에는 비교할 만한 다른 영화가 없어 단연 돋보인다고 덧붙습니다.



방송에서는 넛잡을 비롯해 다이노소어 어드벤쳐 3D(Walking with Dinosaurs 3D), 저스틴비버의 빌리브(Belive), 더 웨이, 웨이 백(The Way, Way Back) 등의 다양한 가족단위의 영화가 소개됐습니다.

전 세계 120개국 선판매 쾌거와 북미 전역에서 3500여 개관 개봉 확정, 월드스타 '싸이'의 등장으로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이슈가 되고 있는 넛잡<넛잡: 땅콩 도둑들>은 도시로 나온 다람쥐 친구들이 은행을 털려는 갱들과 벌이는 땅콩털이 대작전을 유쾌하게 담아낸 3D 애니메이션으로 1월 17일 미국 개봉을 시작으로 한국에는 설 연휴인 1월 29일 개봉될 예정입니다.



[참고]

* NBC Today Show 'REEL MOMS' 방송 링크 :

: Family Movie Preview featuring Fandango's Tara McNamara

* 넛잡 싸이 TV 스팟 광고:

: http://www.youtube.com/watch?v=4QMqa5q-TlE&feature=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