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광명 하안종합사회복지관에 복지 차량 기증

입력 2014-01-06 16:17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정일우)는 1월 6일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광명시립 하안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병오)에서 12인승 승합차를 전달하는 복지 차량 기증식을 가졌습니다.

이 날 기증식에는 민주당 이언주 의원(경기 광명을)을 비롯하여 한국필립모리스㈜ 김병철 전무와 임직원, 하안종합사회복지관 정병오 관장 과 관계자, 그리고 지역주민 등 이 함께 했습니다.



1991년에 개관한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은 광명시 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사회복지 서비스와 다양한 교육 · 문화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안종합사회복지관은 수급자가 밀집 거주하고 있는 하안3동을 포함해, 광명시 전체 18개 동 중 9개 동을 대상으로 저소득층의 생계를 집중 지원하는 것은 물론 지역주민을 위한 마을공동체 조성 사업을 펼치며 지역사회복지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김병철 한국필립모리스㈜ 전무는 "기증 차량이 광명시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손과 발이 되어 나눔을 필요로 하는 곳에 온정을 전달하는 매개체로 활용된다는데 보람을 느낀다"며 "한국필립모리스㈜는 새해에도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복지 차량 기증 외에도 먹거리 나누기 냉동탑차 기증, 담배경작농민 건강검진, 환경보호 캠페인, 장학금 기탁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을 펼쳐오고 있습니다.